공지
공지글갯수 3- 블로그 타이틀 변경 초기부터 사용해 오던 'NDS Life' 라는 타이틀을 변경했습니다. NDS 부터 시작해서 PS2, PSP, Wii 전부를 처분하고 게임 라이프에서 일반인으로 돌아오기로 했기 때문이죠. 공부도 해야하고 나름 준비중인 계획도 추진하기 위해서 처분한건데 상당히 홀가분한 마음이네요. 공감수 0 댓글수 0 2010. 7. 30.
- 예제고 뭐고... 참 사람은 간사한 것 같다. 작년 말 쯤 생각했던 것들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도 이루려 노력하지 않을 것 같은데 태평한 마음으로 다른 계획을 세우고 과거의 후회들은 까맣게 잊어버린다. 나름 큰 의미를 가지고 시작하려고 했던 예제만들기 였는데 너무도 쉽게 수건을 던져버렸다. 물론 그때의 상황은 포기를 부를만하긴 했다. 하지만 그 상황은 정리가 되고 다시 여유가 생겼을 때에도 하려했던 계획을 이어간게 아니라 다른 계획을 꾸미고 떠들어 댄다. 자기 자신의 마음속에 그 생각들이 얼마나 작은 것이였는지 게으름이 얼마나 큰지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예제고 뭐고 지금은 기본을 다져야 할 때인 것 같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1. 9.
- 하루에 한가지 삽질 C# 예제 시작. 고작 2일 되었으면서 당당하게 공지를 쓰는건 쫌 병맛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대놓고 써놔야 의욕도 부쩍부쩍 느는것 아니겠수아. 매일 뭔가를 만든다는 것은 나쁘지 않은데 이거 아이디어가 영 떠오르질 않네. 002 번 만들 때에도 프로그램 짜는건 20분인가에 끝났는데 생각만 30분 넘게 했으니... ㅡㅡ;;;; 그리고 계속 간단한 것만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점점 상위의 프로그램에 도전해야하는데. 압박이 느껴질 듯하다. 그리고 휴일은? 아아... 괜한 짓을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일단 시작하기로 한거 열심히 해봐야지. 공감수 0 댓글수 0 2008. 9. 23.